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 여행] 강릉 중앙시장에서 닭강정, 아이스크림호떡 냠냠

by 맹작가 2016. 4. 27.




나는 시장구경을 좋아한다. 시장에는 맛있는게 많으니까♥

(방콕여행도 삐까뻔쩍한 사원보다 야시장이 더 기대되는...)


강릉에는 중앙시장이 가장 크고 유명하다해서 저녁은 여기서 해결하기로 했당.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면된다. 엄청 쌈)




시장 규모는 크지 않았다.

속초 중앙시장에 갔을 때는 골목마다 닭강정 집이 엄청 많았었는데

강릉 중앙시장은 배니닭강정(금성닭집)이랑 명성닭강정 두 집뿐.



어디서살까 고민하다 시식샘플을 무한제공해준 배니닭강정 사장님과 의리를 지키기로 했다.

사장님이 둘이서 반마리면 충분할거라 했는데 평소 우리 먹는 양으로 봐선 택도 없을듯하여


"중간매운맛으로 한마리 다 포장해주세요."




튀김도 같이 팔고있고 맞은편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닭강정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치킨무 500원은 또렷이 기억남...


(췟)




할머니가 딸기를 엄청 싸게 팔고 계시길래 딸기도 한팩 집어왔는데


(딸구, 차매 ㅋㅋ 귀여우셔)




어찌나 많이 들어있던지 배불러서 정작 닭강정은 한점도 못먹었다.


(진정한 혜자딸기)




양손 무겁게 눈누난나♪ 나오면서 입구에 있는 모자호떡 들림.





사장님에게 아이스크림 호떡을 외치면





호떡하나를 챡챡 짤라서 그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준다.





이렇게♥


바삭바삭한 씨앗호떡에 시원달달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기대이상이었다.

인사동이나 명동에서 팔면 무조건 대박나리라 예상해봄.






메이플비치 리조트로 돌아와서 닭강정 개봉. 





시장에서 이미 잔뜩 맛봐서 난 먹지 않았지만 어쨌든 매콤달콤 맛있었다.

입맛이 둔한지 만석닭강정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오구오구 그렇게 맛있쪄요??





자쿠지에 뜨끈한물 받아놓고 과일 안주에 맥주한잔 하니 힐링힐링~


(대박 흥미진진)




5월 말이나 6월 초에 웨딩스냅 찍으러 꼭 다시오자 새끼손가락 걸고

아쉽지만 이번 강릉여행은 이렇게 끄~~~읕!!! 잘 있어 강릉♥





[여행] - [강릉 여행] 메이플비치 리조트 자쿠지룸/ 정동진, 경포대 근처 숙소 추천

[여행] - [강릉 여행] 메이플비치 리조트 조식먹고 정동진 해변 산책하기

[여행] - [강릉 여행] 강릉 먹거리 고민될땐 초당리 순두부마을로!!/ 초당 할머니순두부/ 강릉 맛집